●Movie&Ani story

원빈,김새론,송승헌,임지연,이병헌,이미연/내 블로그에 사용한 국내 연예인5-1

Blue 탁이 2016. 1. 4. 19:51

 

아저씨감독 이정범 출연 원빈(차태식),김새론(소미)

 

 

 

 

최고의 조각 미남 원빈...

 

영화의 내용은 생략합니다

 

 

 

 인간중독

인간중독(Obsessed,2014)감독  김대우주연 송승헌,임지연,조여정

 

정말 목숨도 아깝지 않을 만큼 사랑하는데...

돌파구가 없다면?

 

영화속의 송승헌이 선택한 그 길 밖에는 없을수도...

 

 

몸짱 송승헌의 근육이 여성들을 흥분시켰던 영화...

 

 

중독中毒, Addiction, 2002

 

 

 

박영훈 감독

주연 이병헌 이미연

 

미치도록 그리웠고 죽을만큼 사랑했다. 
두렵지 않다. | 한 영혼을 사로잡은 지독한 사랑

서로에게 유일한 가족이었던 호진(이얼 분)과 

대진(이병헌 분) 형제. 

형 호진이 은수(이미연 분)와 결혼하면서

셋으로 늘어난 이들 가족은 행복하고 평온한 나날들을 보낸다.

형의 반대를 무릅쓰고 대진이 카레이싱 결승전에 출전하는 날.

형제는 같은 시간, 다른 장소에서 불의의 사고로 의식을 잃는다.
  1년 뒤, 기적적으로 깨어난 대진은 자신을 형인 호진이라고 주장한다.

퇴원한 대진을 돌보며 함께 지내기 시작한 은수는 말투부터 취향,

습관까지 남편과 똑같은 대진 앞에서 혼란에 빠진다.

남편의 영혼이 시동생에게 빙의되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기 힘든 은수와

자신이 남편임을 확인시키려는 대진. 그들의 아슬아슬한 동거가 지속되면서

둘 사이의 거리도 조금씩 좁혀지기 시작한다.


  자꾸만 대진에게서 호진의 모습을 발견하면서도 

끝까지 시동생과 형수의 선을 고집하는 은수.

대진은 아무도 모를 둘만의 기억을 상기시키면서 오열한다.

결국 은수는 이제껏 쌓아온 견고한 벽을 허물고, 

대진을 남편으로서 받아들이게 된다.

어쩌면 영영 잃을 뻔했던 사랑이기에 

더욱 격정적인 사랑을 시작한 은수와 대진.

하지만 이들에게 향하는 주변의 시선은 따갑기만 한데.

 

전에도 살짝 언급한적이 있지만, 

배우 이 병헌을 더 좋아하게 된 이유는

 패션 수석 디자이너인 내 막내 동생(45)과 

많이 닮았다는 사실입니다.

이병헌이 어느 쇼프로에서 MC를 맡아서 

하던 연예인 새내기때만해도

닮았다고 하면 화를 내던 녀석인데

제대를 하고 이병헌이 유명한 배우가 되어있자

닮았다니까 '영광스럽다'로 말이 바뀌더군요 ㅎㅎ

키는 막내가 좀더 크겠죠 182cm니까요...

지금은 헐리우드 영화에서도 자주 등장하는 이병헌을 볼 수가 있을것입니다

 

 

중천中天, The Restless, 2006

 

 

 

판타지,액션,드라마

 

감독 조동오

주연 정우성, 김태희,허준호,박상욱,소이현

 

 

제작비에 비해서 흥행에 실패한 영화지만 내용 설정이 내가 좋아하는 것이라서

재미있게 본 영화입니다.

 

중천이나 이계,천계,마계,내생,현생,전생...

이딴것들을 좋아하니까요 ㅎㅎ

 

그리고, 배우 정우성도 내가 많이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