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보다 낯선 사랑/♣나의 낙서 노트

영원한 꿈/블루 탁이ㅣ마녀 키키 엔딩 ostㅣ그리움보다 낯선 사랑

Blue 탁이 2017. 5. 23. 04:42

 

 

 

 

 

 

 

やさしさに包まれたなら - 荒井由実(松任谷由実)

 

 

 

 

 

영원한 꿈  블루 탁이

 

꿈...

꿈은 실현되지 아니 할 때 꿈으로서 존재합니다


꿈이 이루어지는 순간
같은 자리만을 맴도는 가위눌림처럼

무기력하게 부유하던 흑백 풍경속에서
비로서 현실로 돌아오곤 하지요


 

나는 아름다운 꿈을 꿀수록

이룰 수 없는 서글픔에

언제나 목이 메입니다


그래도 나는 꿈을 꿉니다


어쩌면 나는
두터운 꿈의 벽속에 갇혀 영원히 깨어나지 않기를
간절히 바라는 몽상가입니다


내가 꾸는 꿈처럼 소망하는 것들이
이루어지게 된다면


나는 꿈에서 깨어나 또 다른 꿈을 꿀것입니다

영원히 깨어날 수 없는 깊고도 아득히 먼 꿈을...

 

 

소라님의 방송 시간에 신청 사연으로 이미지에 삽입해서 올렸던 글인데

간단한 퇴고를 거쳐 수 년만에 자작시로 둔갑시켰습니다.

 

어제는 개인적으로 많이 힘들었던 날인데...

내가 블로그에 모습을 드러내지 못하는 경우는...

 

스케줄에 엄청 시달리거나,갑자기 좋은일이든 나쁜 일이든 생겼거나

정말 아무것도 하기 싫거나(이거 말되나요?)인데...

그중에 하나였겠지요.

 

사랑하는 님들...

좋은꿈 꾸시고 꼭 꿈이 이루어지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