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방송 제작 영상/★CJ사연&히스토리

CJ 윤슬ㅣ밤이 내겐 ...낮이 내겐../슬기 ㅣ방송인 CJ '윤슬'ㅣKim Jong Wook (김종욱) - Only You (그대만이)

Blue 탁이 2011. 10. 14. 17:14

 

방송 CJ 윤슬 ㅣ 신청자 윤슬기

윤슬님의 방송을 많이 들었던것 같지는 않은데...비밀저장 창고를 찾아보니 꽤 되더군요.

윤슬님은 콧소리가 약간 섞인 보이스를 하고 있지만, 그러하기에 더욱 애틋한 사연에

잘 어울리는 시제이라고 느꼈었던 기억이 나네요.

 

문장의 독해력이 뛰어난 편이고 지극히 감성적인 시제이였습니다.
사연에 대한 애드립이나 분석 코멘트는 언제나 짧고 간략했지만,

이상하리만치 포인트를 잘 짚었던 ...

<<2016년 9월 2일 오후 8시 50분 공개로 전환합니다.>>

 

=========================================================

그대만이/김종욱

작사 안영민 작곡 조영수 편곡 조영수

1집 For A Long Time ㅣ발라드

우리 걸혼했어요 MBC 드라마 '알렉스 & 신애 테마곡

 

 

그대만이 날 웃게하고
그대만이 날 감싸줘요
그대만이 그대만이
보석보다 빛나는걸
햇살보다 눈이 부시고
바다보다 마음이 넓어요
그대만이 꼭 그대만이 나를 살게 하네요
그대를 만나려고 머나먼 별을 지나서
이렇게(이렇게) 멀리 돌아 왔나봐요

사랑하는 마음하나로
뜨거운 저 햇살처럼
식지 않는 그대의 마음을 내게 주세요
가난했던 내 사랑을 줘도
넘치도록 주던 사랑 그대만이
그대만이 내게 행복을 줄 한 사람

그대 눈이 반짝이네요
별이 빛나는 것 같아요
그대 입술 그대 두 손
미운데가 하나 없죠
우리 서로 닮아가네요
서로에게 행복만 주네요
그대에게 꼭 그대에게
해 줄 말이 있어요 고맙단 말 했나요
우리 사랑하는 동안
난 항상 미안한 마음 뿐인데

사랑하는 마음하나로
뜨거운 저 햇살처럼
식지 않는 그대의 마음을 내게 주세요
가난했던 내 사랑을 줘도
넘치도록 주던 사랑 그대만이
그대만이 내게 행복을 줄 한 사람

니 삶을 전부 다 준다해도
아까울것 없는 사람
그대만이 그대만이
내가 살아갈 이유인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