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방송 제작 영상/★CJ사연&히스토리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에피톤 프로젝트ㅣSkylove 역대 최고의 남성 CJ 와인'의 가사 낭송 영상

Blue 탁이 2016. 9. 30. 02:04

 

 

 

러브스토리 방송국 국장 CJ 와인

<<부동의 하늘사랑 최고의 남성 인터넷 자키>>

 

에피톤프로젝트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 (Feat. 타루)

 

지금 생각해도 가슴 떨려,

수줍게 넌 내게 고백했지

 

"내리는 벚꽃 지나 겨울이 올 때 까지

언제나 너와 같이 있고 싶어"

 

아마, 비 오던 여름날 밤이었을거야,

추워 입술이 파랗게 질린 나, 그리고 그대...

 

내 손을 잡으며 입술을 맞추고

떨리던 나를 안아주던 그대의 품이 더 좋았어

 

내가 어떻게 해야 그대를 잊을 수 있을까

우리 헤어지게 된 날부터

내가 여기 살았었고,

그대가 내게 살았었던 날들...

.................................

........................

TO.CJ 와인From.신청자 '아웃사이더'

2011년 6월의 어느날 오후 7시경의 캡춰방송중 일부입니다.

올해 2016년 1월에 이미지를 캡춰해서 에피톤 프로젝트'의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를 와인'님의 낭송을 믹싱 편집하여

포스팅을 준비했었는데...한 번 더 사용합니다.

15년 동안 청취자가 되어 섭렵해 온 인터넷 방송국의 국장 와인'님의 방송중 일부를

레코딩 캡춰해서만드는 순간에 언뜻 뇌리에 떠 오른 생각은...

십오년이란 짧지 않은 세월동안에...이 자키에게 버금가는 남성 자키는 고사하고

비교 대상조차도 나오지 않았다는 사실이 조금 서글퍼 지더군요.
나이에 굴하지 않는 순발력과 독해력, 그리고 창의적인 코멘트,매력적인 보이스...

거기에 흡인력있는 외모...

정말 삼박자를 완벽하게 갖춘 남성 시제이 와인...
한술 더 떠서 탄탄한 자본력과 스포츠로 단련된 고감도의 실리콘 같은 근육은

뭍 여성들의 가슴을 요동치게 만들었지요.

음...무쪼록 오래도록 건재를 빕니다.

즐감들 하시고,행복을 추구하고 지켜 나가는

여러분이 되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

 

2년전에 다음에서 네이버로 옮겨갈 무렵...

카카오 스토리와 다음이 통합되면서

다음의 모든 동영상(TV팟)이 먹통이 되었었지요.

(카카오TV를 활성화하려는 정책일것임)

결정적인건 아니지만,내가 다음을 접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한 요인중에 하나였던건 확실하네요.

다행히...

기능이 많이 저하되었지만,

(자동실행태그X,퍼가기,추천,영상조회수 모두 제로)

그럭저럭 재생 정도는 물의없이 되는듯해요.

그때는 너무 어의가 없고 분노가 치밀었었지만,

어차피 로마 시민은 로마법을 따를밖에...

이젠 이런 영상 만들 의욕도 없으니까 뭐

아무렇지도 않네요.

그래서 한동안 닫아 두었던 영상들을

준비되는대로 하나씩 다시 꺼내 놓으려 합니다.

시간되시는 님들은 과거의 유물처럼 남아있는

인터넷 자키들의 방송에 잠시라도

귀기울여 보시기 바랍니다.

<2020.03.19.03:06>추가 덧글.